SM 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전략 제시

SM 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전략 제시

SM엔터테인먼트.h~엔터테인먼트.hwp 파일정보

SM엔터테인먼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31 Kb

SM엔터테인먼트 기~ SM 마케팅 연구 자료설명

이 자료는 SM엔터테인먼트의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자료로 추정됩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등을 토대로 회사의 해외진출 전략과 향후 전략에 대한 제안을 다루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가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어떤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SM 엔터테인먼트 ~과 향후 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2.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

3.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4.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1)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2)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3) 미국시장 마케팅전략

8. 향후전략제시
– 4차산업혁명 맞춤전략

본문내용 (SM엔터테인먼트.h~엔터테인먼트.hwp)

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프로그램 제작업을 목적으로 사업을 개시하여 음반기획 및 제작, 배급, 유통, 가수와 연기자 매니지먼트, 인터넷, 모바일 콘텐츠 사업및 아카데미 등을 운영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최초로 코스닥에 등록했다.
특히, H.O.T.로 시작하여 BoA,동방신기,슈퍼쥬니어,소녀시대,EXO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정상급 가수들을 배출 했으며, 1998년부터는 일본, 중국, 홍콩 등지에 소속가수 들을 진출 시켜, 중국 한류 열풍의 진원지가 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2001년 설립된 SM. Japan과 더불어 중국북경에 SM. China 법인을 설립해 아시아 전 지역의 네트워킹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