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Global Image 구축을 위한 글로벌 PR전략안

SK그룹의 Glob~ PR전략안.ppt 파일정보

SK그룹의 Global Image 구축을 위한 글로벌 PR전략안.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크기 : 7.0 Mb
🔤 파일종류 : ppt

SK그룹의 Glob~ 글로벌 PR전략안 자료설명

SK그룹의 Global Image 구축을 위한 글로벌 PR전략안

SK그룹의 Glob~ 글로벌 PR전략안 자료의 목차

Program Target Content Expect SK 뉴미디어 플랫폼이 한자리에 모인 위젯 배포 대한민국인 (디지털 네이티브 우선 제공) 기존에 네이트온 메신저에 제공되는 SMS메시지, 보이는라디오, 포털사이트 등의 위젯을 WinXP와 Vista의 배경화면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배포한다. 이 위젯을 통해 SK의 모든 포털사이트와 블로그, 모바일SMS를 바탕화면의 클릭 한번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기존에는 메신저를 접속하여 정해진 위젯을 이용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바탕화면에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SK 관련 웹사이트 방문 및 서비스 이용율을 증대시킬 수 있다. 4. 조합이 아닌 융합을 하라! 디지털 네이티브들을 위한 무료 위젯 배포 싸이월드 T문자 SMS 네이트포털 네이트 메신저 실시간TV T월드 Strategy Schedule 스케쥴표 Strategy Program 9 10 11 12 1 2 3 4 5 6 7 8 비고 호기심 미래학자 초청 포럼 다큐

본문내용 (SK그룹의 Glob~ PR전략안.ppt)

SK그룹의 Global Image 구축을 위한 글로벌 PR전략안
“Connector SK”
Marie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3. Strategy
2. Solution
– SK 그룹 PR 현황 분석
– 소비자 조사
미디어 분석
– SWOT
– 목표설정
– 뉴미디어 분석
목표공중 설정
– 컨셉제안
– 처음부터 확실이 끌어 당겨라
–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라
고객이 직접 만들게 하라
조합이 아닌 융합을 하라
1st
Situation Analysis
Situation Analysis
SK그룹의 PR활동, 어떻게 진행해왔나?
새로운 CI전략을 통해 그룹의 통일화를 이룸
Global TOP 브랜드가 되기 위한 “행복경영”의 출발점이 시작 되었다.
Corporate Identity Renewal
2005년 10월
1997~2005년
`행복경영` 이미지의 확립

관계사간 시너지 극대화

글로벌 시장에서 중추적 역할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