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 맥주 시장 1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OB 맥주 시장 1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OB맥주 시장1위탈~위한 마케팅.ppt 파일정보

OB맥주 시장1위탈환위한 마케팅.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OB맥주 시장1위탈~1위탈환위한 마케팅 자료설명

이 자료는 OB맥주가 시장에서 1위를 탈환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OB맥주가 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 다시 1위를 차지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 방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OB맥주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OB 맥주 시장 1~ 위한 마케팅 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OB맥주 시장1위탈~위한 마케팅.ppt)

Top of the beer
목차
서론
상황 분석
주류 업계 현황
맥주 업계 현황
경쟁자 분석
하이트
그외
본론
SWOT
STP
마케팅 믹스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결론
대표 전략
장단점 및 위협요인
성공 가능성
주류 업계 현황
규제 완화와 시장확대로 인한 무한경쟁시대.
특정 범주로 소비가 몰리긴 하나 범주 내에서도 다양화가 요구됨.
맥주가 66%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

맥주 업계 현황
시장을 일반과 프리미엄으로 분류.
일반시장에서는 하이트와 카스로 나뉨.
프리미엄 시장에서는 카프리를 선두로 오비가 선전.
시장의 양분으로 인한 활발한 경쟁 예상.
외국 브랜드의 선전.
당면과제
오비 브랜드의 이미지 하락
91년 패놀 사건
브랜드의 노후화로 기성세대들의 맥주라는 인식
브랜드의 확고한 이미지 부재.
그 밖의 동가격
대 제품들.

담배 등.
맥주 이외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