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마케팅 및 옴니채널 관련 기술 참고 자료 다운로드
O2O마케팅의 정의~관련 기술.pptx 파일정보
O2O마케팅의 정의,옴니채널,O2O마케팅,옴니채널의 정의,옴니채널 현대유통,옴니채널 관련 기술.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O2O마케팅의 정의~옴니채널 관련 기술 자료설명
이 자료는 O2O마케팅과 옴니채널에 관한 내용을 다룬 PPT 자료로 보입니다. O2O마케팅은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을 융합하여 고객에게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옴니채널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이 자료는 현대 유통에서 옴니채널이 어떻게 적용되고, 옴니채널 관련 기술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O2O마케팅 및 옴~참고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O2O마케팅의 정의~관련 기술.pptx)
_SLIDE_1_
옴니채널 O2O마케팅
_SLIDE_2_
O2O마케팅의 정의
옴니채널 O2O마케팅
_SLIDE_2_
O2O마케팅의 정의
O2O는 `Online to Offline`의 약자. 온라인 소비자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 소비자와 연결해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을 지칭.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서비스: 모바일로 주문을 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인수할 수 있는 서비스.
_SLIDE_3_
옴니채널의 정의
`모든 것`을 뜻하는 `옴니(Omni)`와 제품의 유통경로를 뜻하는 `채널(Channel)`의 합성어.
소비자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쇼핑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
(어떤 채널에서든 같은 매장을 이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 쇼핑 환경을 말함.)
_SLIDE_4_
옴니채널의 정의
_SLIDE_5_
옴니채널이 현대유통에 대두된 이유
O2O가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