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를 중심으로 하는 국제도시에서의 브랜드마케팅과 경영 전략 사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LA를 중심으로 하는 국제도시에서의 브랜드마케팅과 경영 전략 사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LA,국제도시,세계~시장,사례.pptx 파일정보

LA,국제도시,세계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LA,국제도시,세계~벌,경영,시장,사례 자료설명

이 자료는 국제도시 LA를 중심으로 마케팅, 브랜드, 기업, 서비스마케팅, 경영 등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LA가 어떻게 세계 도시로 발전하고 있는지, 브랜드마케팅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사례들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국제적인 시장과 경영 환경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추천합니다.

LA를 중심으로 하~ 프레젠테이션 자료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LA,국제도시,세계~시장,사례.pptx)

_SLIDE_1_
세계도시론 : L.A

_SLIDE_2_
목 차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경제적 영향력
정치적 영향력
사회적 영향력
문화적 영향력

결 론

_SLIDE_3_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직관적으로 알수있는 세계도시 : 크고 화려하고 멋지고 중심적인곳

학자들의 견해

홀:세계의 가장 중요한 업무가 수행되는 곳

브라우델:특정 세계경제의 중심지, 중력이 모이는곳

프리드먼:범세계적인 생산과 시장체계가 공간적으로 접합된 장소
사센:프리드먼의 견해 + 국제적 경제활동의 결절점
_SLIDE_4_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세계도시론 저자 김인의 견해

새로운 유형의 도시라기보다는 지난 30년의 세계경제 체제하에서
초국가적 제반 경제활동을 관리 , 통제하는 중심지로서 이와 관련된
각종 도시적 기능이 고도로 집중되어 발달한 장소.

_SLIDE_5_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교재수록 논문(1992 `The World City Hierarchy and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