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페이지

H&M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페이지

H&M 브랜드소개와~언 PPT.pptx 파일정보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27 Kb

H&M 브랜드소개와~향후전략제언 PPT 자료설명

이 자료는 H&M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H&M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제품을 제공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H&M의 마케팅 SWOT 분석에는 강점으로는 광범위한 제품 라인과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 약점으로는 환경 문제와 노동 조건에 대한 논란 등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회로는 온라인 판매의 확대와 새로운 시장 진출, 위협으로는 경쟁사의 강세와 소비자 행동의 변화 등이 고려될 것입니다.

STP 전략에서는 H&M의 고객 세분화, 타겟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이 다뤄질 것이며, 4P 전략은 제품, 가격, 홍보, 유통 등의 요소를 중심으로 H&M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H&M의 향후 전략 제언은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온라인 채널 강화, 지속가능한 제품 라인 확대,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 도입, 고객 경험 개선 등의 방안을 고려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참고하여 H&M의 성공적인 미래 전략을 제안할 수 있을 것입니다.

H&M 브랜드 및 ~T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H&M 브랜드소개와~언 PPT.pptx)

_SLIDE_1_

H&M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CONTENTS

1. H&M 브랜드소개

2. SPA의 특징
(1) SPA 브랜드 개념
(2) SPA 브랜드 특징

3. 경쟁사와 비교분석 (ZARA,유니클로)

4. H&M SWOT분석

5. H&M STP분석

6. H&M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H&M 향후전략제언
_SLIDE_3_
1. H&M 브랜드소개
_SLIDE_4_
H&M (Henness & Mauritz)
1974년, 스웨덴 의류 리테일러

진출국: 56개국 (2778개의 매장)

마케팅 전략:
– 디자이너 협업 + 합리적 가격
– CSR(Corporate Soc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