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전략 및 편의점 시장 분석, 향후전략방향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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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마케팅전략~략방향 3가지 제시 자료설명
GS25의 향후 전략 방향에 대한 추측은 어려우나, 가능한 전략 방향 중 일부를 제시해드릴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마케팅 강화 GS25는 온라인 쇼핑 및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다양화 GS25는 트렌디한 신제품이나 영양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Bedining Needs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3. 친환경 브랜딩 강화 GS25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딩으로 환경보호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처럼 GS25의 향후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 방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S25 마케팅전략~향후전략방향 3가지 자료의 목차
1. GS25 소개
2. 편의점시장 현황분석
3. GS25 마케팅전략 분석
(1) SNS 마케팅
(2) 캐릭터 마케팅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
4.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본문내용 (GS25[2].hwp)
GS25는 1990년 12월에 영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체인으로서 GS리테일 계열 소매업 브랜드이다. GS25는 “수익을 낼 수 있는 가맹점을 늘린다” 라는 프랜차이즈의 대원칙을 지키며 국내에서 개별점 수익성이 가장 높은 편의점 브랜드이다.
GS25에서 숫자25의 의미는 하루 24시간에 1시간을 더한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약속하는 것을 뜻하고 있으며 2+5를 하면 행운의 숫자 7이 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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