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 기업소개 및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GS SHOP 기업소개 및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GS SHOP,기업~스,PLC.pptx 파일정보

GS SHOP,기업소개,SWOT분석,경쟁우위전략,STP,마케팅믹스,PLC.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28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GS SHOP,기업~,마케팅믹스,PLC 자료설명

이 자료는 GS SHOP에 대한 기업 소개, SWOT 분석, 경쟁 우위 전략, STP, 마케팅 믹스, PLC 관련 내용을 담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GS SHOP의 업계 내에서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협을 분석한 SWOT 분석을 통해 기업의 전략 방향성을 제시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전략과 마케팅 믹스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전달할지에 대한 방안을 제시하고 PLC(제품수명주기)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명 주기를 파악하고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GS SHOP의 비즈니스 전략 및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GS SHOP 기업~분석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_SLIDE_1_
GS SHOP
Analysis
_SLIDE_2_
01 기업소개
02 SWOT 분석
03 경쟁우위 전략
04 STP
05 마케팅믹스
06 PLC 및 결론
CONTENTS
_SLIDE_3_

01 기업소개
03
사업부문
_SLIDE_4_

01 기업소개
04
연혁

1994.12
법인설립
1995.08
국내최초 TV홈쇼핑 방송 개시
2000.05
인터넷쇼핑몰 오픈
2009.11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_SLIDE_5_

01 기업소개
05
연혁

2010.03
모바일 웹/앱
쇼핑서비스 개시
2012.12
국내 홈쇼핑 최초
취급액 3조 돌파
2013.04
생방송 SNS 메시지
서비스 개시

_SLIDE_6_

01 기업소개
06

본문내용 (GS SHOP,기업~스,PLC.pptx)

_SLIDE_1_
GS SHOP
Analysis
_SLIDE_2_
01 기업소개
02 SWOT 분석
03 경쟁우위 전략
04 STP
05 마케팅믹스
06 PLC 및 결론
CONTENTS
_SLIDE_3_

01 기업소개
03
사업부문
_SLIDE_4_

01 기업소개
04
연혁

1994.12
법인설립
1995.08
국내최초 TV홈쇼핑 방송 개시
2000.05
인터넷쇼핑몰 오픈
2009.11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_SLIDE_5_

01 기업소개
05
연혁

2010.03
모바일 웹/앱
쇼핑서비스 개시
2012.12
국내 홈쇼핑 최초
취급액 3조 돌파
2013.04
생방송 SNS 메시지
서비스 개시

_SLIDE_6_

01 기업소개
06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