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G마켓,온라인마케팅~tp,4p.pptx 파일정보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5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G마켓,온라인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G마켓과 옥션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사례 조사 및 분석 자료로서, 오픈마켓 환경에서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케팅 전략, 그리고 글로벌 경영에 대한 사례 분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SWOT 분석, STP 전략, 그리고 4P 마케팅 요소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온라인 비즈니스 및 전략적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G마켓 온라인 마케~분석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G마켓,온라인마케팅~tp,4p.pptx)
_SLIDE_1_
Contents
유통관리론 수업
_SLIDE_2_
Contents
놀라운 쇼핑을 모티브로,
매일 새롭고 유쾌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사이트
Contents
유통관리론 수업
_SLIDE_2_
Contents
놀라운 쇼핑을 모티브로,
매일 새롭고 유쾌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사이트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
_SLIDE_3_
기업소개
G마켓의 시작
About G마켓
1. 기업의 개요
_SLIDE_4_
기업소개
G마켓의 시작
G마켓의 연혁 수상
1. 기업의 개요
_SLIDE_5_
기업소개
G마켓의 시작
2001년 2월 옥션 인수에 이어,
2009년 6월 지마켓을 인수한 `이베이`
1. 기업의 개요
About G마켓
_SLIDE_6_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중개상에 대해
중개상
(오픈마켓)
오픈마켓이란
판매자
오픈 마켓 = 온라인상에 개인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