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안내

CRM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안내

CRM,CRM정의,~CRM이란.pptx 파일정보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33 Kb

CRM,CRM정의,~RM사례,CRM이란 자료설명

이 자료는 고객 관계 관리(CRM)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CRM의 정의, 기능, 도입 효과, 사례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는 기업이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여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는 전략적인 접근 방법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CRM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기능, 도입 효과, 사례 등을 살펴보며 CRM의 개념을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CRM 프레젠테이션~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의
CRM의 기능
CRM의 도입 효과
CRM의 사례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마케팅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평균 구…

본문내용 (CRM,CRM정의,~CRM이란.pptx)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의
CRM의 기능
CRM의 도입 효과
CRM의 사례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마케팅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평균 구매율 상승
고객 신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