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co의 비즈니스 전략 및 마케팅 분석 보고서 다운로드

Costco의 비즈니스 전략 및 마케팅 분석 보고서 다운로드

COSTCO,코스트~IMC요소.pptx 파일정보

COSTCO,코스트코,SWOT분석,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3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COSTCO,코스트~표,다양한IMC요소 자료설명

이 자료는 COSTCO(코스트코)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 분석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COSTCO의 SWOT 분석을 통해 기업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전략을 적용하여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 고객층을 설정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믹스와 같은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전략, 기업전략의 변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목표와 다양한 IMC 요소를 통해 COSTCO가 소비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COSTCO의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블로그 포스팅에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Costco의 비즈~석 보고서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COSTCO,코스트~IMC요소.pptx)

_SLIDE_1_
COSTCO
_SLIDE_2_
서론
기업소개, 선정배경, 현황분석
본론
SWOT분석
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결과
STP
소매믹스
기업전략의 변화
마케팅 목표, 전략
IMC 목표
다양한 IMC 요소
기대효과
결론
참고자료
개요
_SLIDE_3_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업체

1994년 신세계와 제휴, 2012년 현재 7개의 점포

외제 품목(차별성)을 보유하여 충성 고객이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지 못하고 있고, 경쟁사 대비 매장과 유통규모가 적다는 불리함과 외부의 대형마트에 대한 저항과 규제가 있다.
선정 배경
_SLIDE_4_
1. 상품운영
회전율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구비
20:80의 법칙에 따른 매출주력상품을 우선 전개,약 전체 4,000여개의 아이템 (유사한 품목의 판매 지양)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 :아이템 카테고리에 지속적인 변화를 주어서 고객에게 소위, 보물을 찾는 즐거움과 재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