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프레시안 마케팅 및 브랜드 성공사례에 대한 분석 자료 다운로드
CJ 프레시안 마케~tp,4p.pptx 파일정보
CJ 프레시안 마케팅,CJ 프레시안 성공사례,CJ 프레시안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7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9.0 Mb
CJ 프레시안 마케~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CJ 프레시안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를 다루는 PPT 자료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등에 관한 사례 분석과 SWOT, STP, 4P 전략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프레시안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확장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다루고 있어, 마케팅 전문가나 비즈니스 관련자들에게 유용한 자료일 것으로 추천드립니다.
CJ 프레시안 마케~분석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_SLIDE_1_
CJ 프레시안 IMC전략개발
CJ Freshian IMC Strategy Development
_SLIDE_2_
Index
시장조사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타겟분석
목표 및 메시지
전략
_SLIDE_3_
01 시장조사
_SLIDE_4_
시장조사
2012.12. AC닐슨
2013.10. 닐슨코리아
_SLIDE_5_
시장조사
2011.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적합업종 선정품목
“두부”
대기업은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사업을 지금 수준에서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다.
비포장 두부 시장에는 대기업이 새로 진입하지 않는다.
포장용 대형 판두부(7.5kg)시장에서는 대기업이 철수한다.
_SLIDE_6_
시장조사
대기업의 가공두부 개발
2011년 1억원 -` 2012년 94억원
높은 성장세를 보여줌
_SLIDE_7_
02 경쟁사분석
_SLIDE_8_
경쟁사분석 – 풀무원
대한민국 포장두부의 강자
CJ 프레시안 IMC전략개발
CJ Freshian IMC Strategy Development
_SLIDE_2_
Index
시장조사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타겟분석
목표 및 메시지
전략
_SLIDE_3_
01 시장조사
_SLIDE_4_
시장조사
2012.12. AC닐슨
2013.10. 닐슨코리아
_SLIDE_5_
시장조사
2011.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적합업종 선정품목
“두부”
대기업은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사업을 지금 수준에서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다.
비포장 두부 시장에는 대기업이 새로 진입하지 않는다.
포장용 대형 판두부(7.5kg)시장에서는 대기업이 철수한다.
_SLIDE_6_
시장조사
대기업의 가공두부 개발
2011년 1억원 -` 2012년 94억원
높은 성장세를 보여줌
_SLIDE_7_
02 경쟁사분석
_SLIDE_8_
경쟁사분석 – 풀무원
대한민국 포장두부의 강자
풀무원 두부
본문내용 (CJ 프레시안 마케~tp,4p.pptx)
_SLIDE_1_
CJ 프레시안 IMC전략개발
CJ Freshian IMC Strategy Development
_SLIDE_2_
Index
시장조사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타겟분석
목표 및 메시지
전략
_SLIDE_3_
01 시장조사
_SLIDE_4_
시장조사
2012.12. AC닐슨
2013.10. 닐슨코리아
_SLIDE_5_
시장조사
2011.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적합업종 선정품목
“두부”
대기업은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사업을 지금 수준에서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다.
비포장 두부 시장에는 대기업이 새로 진입하지 않는다.
포장용 대형 판두부(7.5kg)시장에서는 대기업이 철수한다.
_SLIDE_6_
시장조사
대기업의 가공두부 개발
2011년 1억원 -` 2012년 94억원
높은 성장세를 보여줌
_SLIDE_7_
02 경쟁사분석
_SLIDE_8_
경쟁사분석 – 풀무원
대한민국 포장두부의 강자
CJ 프레시안 IMC전략개발
CJ Freshian IMC Strategy Development
_SLIDE_2_
Index
시장조사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타겟분석
목표 및 메시지
전략
_SLIDE_3_
01 시장조사
_SLIDE_4_
시장조사
2012.12. AC닐슨
2013.10. 닐슨코리아
_SLIDE_5_
시장조사
2011.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적합업종 선정품목
“두부”
대기업은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사업을 지금 수준에서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다.
비포장 두부 시장에는 대기업이 새로 진입하지 않는다.
포장용 대형 판두부(7.5kg)시장에서는 대기업이 철수한다.
_SLIDE_6_
시장조사
대기업의 가공두부 개발
2011년 1억원 -` 2012년 94억원
높은 성장세를 보여줌
_SLIDE_7_
02 경쟁사분석
_SLIDE_8_
경쟁사분석 – 풀무원
대한민국 포장두부의 강자
풀무원 두부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