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and Future Strategies for No Brand Download the No Brand Marketing Strategy Report (NoBrand.hwp)
노브랜드.hwp 파일정보
노브랜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568 Kb
노브랜드 no br~와 미래전략 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노브랜드에 대한 특성 연구 및 마케팅 전략 사례, 그리고 미래 전략을 제시한 내용입니다. 노브랜드는 브랜드를 감추고 제품 자체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유명한데, 이 자료는 노브랜드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을 다루고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래 전략 부분에서는 노브랜드가 어떻게 시장 확장이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발전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제안과 전망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노브랜드의 성공 비결과 미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Case Study~Brand.hwp) 자료의 목차
1. 노브랜드 소개
2. 노브랜드의 성공요인
3. 수익구조 분석
4. 노브랜드와 다른 PB상품의 차이점
5. 시장상황분석
6. 노브랜드 마케팅전략
(1) 가격전략
(2) 유통전략
(3) 리테일 마케팅
(4) 디자인 마케팅
(5) 스타마케팅
(6) SNS 마케팅
7. 향후전략 제시
(1) 해외시장진출
(2) 전통시장과의 상생
(3) SNS의 활용
(4) 온라인쇼핑몰의 통합
8.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본문내용 (노브랜드.hwp)
노브랜드(No Brand)란 단어의 뜻 그대로 브랜드(상표)가 없는 제품을 말합니다.
PB브랜드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것이 이마트의 노브랜드인데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로써, 최적의 소재와 제조 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이념과 철학으로 삼고 있다. 그리고 브랜드 가치로 인해 더해지는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일정 수준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대량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노브랜드는 총 150여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그 제품들은 기존 동종 제품보다 67%나 저렴하다.
PB브랜드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것이 이마트의 노브랜드인데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로써, 최적의 소재와 제조 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이념과 철학으로 삼고 있다. 그리고 브랜드 가치로 인해 더해지는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일정 수준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대량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노브랜드는 총 150여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그 제품들은 기존 동종 제품보다 67%나 저렴하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