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기업분석 및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 정리

테슬라 기업분석 및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 정리

테슬라[2].hwp 파일정보

테슬라[2].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65 Kb

테슬라 Tesla ~향과 나의의견정리 자료설명

이 자료는 테슬라(Tesla) 기업현황과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테슬라의 현재 상황, 경영 전략, 마케팅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는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경영 전략은 고객 중심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테슬라의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테슬라의 향후 방향에 대한 이 자료의 분석 결과와 나의 의견을 정리해보자면, 테슬라는 미래 친환경 자동차 산업에서의 선두주자로서 계속해서 기술 혁신과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해야 합니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테슬라의 성공 요인과 도전 과제를 분석하고, 나의 의견을 통해 테슬라가 미래에 어떻게 발전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슬라 기업분석 및~에 대한 의견 정리 자료의 목차

1. 테슬라 Tesla CEO 엘론머스크 소개

2. 테슬라 현재상황분석

3. 테슬라 기업환경분석
(1) 정치적,법적환경
(2) 기술적환경
(3) 사회적환경
(4) 인구통계적 환경
(5) 경제적환경

4. 테슬라의 경영전략

5. 테슬라의 마케팅전략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테슬라[2].hwp)

테슬라는 해외에도 판매매장을 보유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일반인들에게 충분한 인지를 이루지 못한 상황이다. 보통 자동차 업체와 달리 테슬라는 전기차를 위해 설립됐으며, 전기차만을 생산한다. 다른 업체의 전기자동차처럼 속도에 제한을 달거나 경차를 개조하는 형태로 출시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게 세계 최초의 전기 스포츠카를 출시했을 뿐만아니라, 굉장히 전문적인 배터리 독자기술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시키고 있다. 테슬라의 스포츠카가 페라리보다 매출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2018년 7월 테슬라가 협력업체들에게 이익의 반환을 요구하는 갑질을 하면서 주가가 폭락하는 사태가 발생했고 CEO 엘론 머스크의 대마초흡연 이슈로 주가가 다시한번 폭락하기도했다.이후 판매부진 및 여러악재가 겹치고있지만 최근 2019년 3월에는 3세대 슈퍼차저를 공개함으로써 반전을 노리고있는 상황이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