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생리대시장 1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기획서 다운로드 안내

위스퍼 생리대시장 1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기획서 다운로드 안내

위스퍼 생리대시장 ~마케팅기획서.ppt 파일정보

위스퍼 생리대시장 1위탈환위한 마케팅기획서.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위스퍼 생리대시장 ~환위한 마케팅기획서 자료설명

이 자료는 위스퍼 생리대 시장에서 1위를 탈환하기 위한 마케팅 기획서로, 기존의 경쟁사들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전략을 담고 있습니다. 위스퍼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획서를 통해 위스퍼가 생리대 시장에서 다시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위스퍼 생리대시장 ~획서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위스퍼 생리대시장 ~마케팅기획서.ppt)

Mariposa Feliz
– 위스퍼의 생리대시장 1위 탈환 프로젝트
Contents
1. Executive Summary?
2. 서론
국내 시장의 전반에 관한 간략한 서술
현재 당면문제제시
3. 상황분석
Competition
?Company – SWOT Analysis
Customer – STP???
4. 4Ps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5. Conclusion
Executive Summary
국내 생리대 시장 : 정해진 소비자들을 놓고 업체들 간의 뺏고 빼앗기는 경쟁
위스퍼의 현재당면문제
“위스퍼 (P&G)가 화이트 (유한킴벌리) 에게 시장점유율을 빼앗기게 됨 ”
→ 점유율 1위 탈환을 위한 노력필요
? Company
S : 좋은 품질의 제품 / 홈페이지 구축과 운영이 잘됨
W : 다소가격이 비쌈
O : 크고 안정적인 상태 유지
T : 브랜드스위칭이 어려움 / 유한킴벌리와의 점유율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