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외부환경 및 경쟁브랜드 분석과 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외부환경 및 경쟁브랜드 분석과 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에 대한 소개와 외부환경분석, 경쟁 브랜드, 그리고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에잇세컨즈(8IGHT SECONDS)는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젊은 스타일의 의류를 선보이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부환경분석을 통해, 시장 경쟁 상황, 소비자 트렌드, 정치 및 경제적 요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에잇세컨즈의 성장 가능성과 위험 요소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경쟁 브랜드는 주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들이 해당되며, 에잇세컨즈와의 경쟁력을 비교하고 각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에잇세컨즈가 채택한 마케팅 전략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과 발전 가능성을 검토하여 브랜드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에잇세컨즈(8IGH~분석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