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아이리버 마케팅실패~팅전략 제안.hwp 파일정보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66 Kb

아이리버 마케팅실패~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아이리버의 마케팅 실패 사례를 분석하고, 아이리버가 재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리버는 과거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때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고, 마케팅 전략이 부족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잃은 사례가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아이리버는 기존의 실패를 반성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입해야 합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는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1. 제품의 가치 강조 아이리버는 제품의 고유 가치와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2. 디지털 마케팅 강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타겟 마케팅을 통해 효율적으로 광고를 전달해야 합니다.
3. 협력사 및 유통망 강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유통망을 효과적으로 확장하여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해야 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아이리버는 과거의 실패를 극복하고 재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리버 마케팅실패~제안 파일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아이리버 마케팅실패~팅전략 제안.hwp)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아 이 리 버 브 랜 드 & 제 품 소 개 ]

1. 아이리버 브랜드 소개
아이리버는 1999년 창사 이래, MP3/4플레이어,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하여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네트워크 제품 등 다방면에 걸쳐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았던 글로벌 브랜드이다. (주)레인콤은 1999년 설립당시 멀티미더 솔루션 업체로서 출발하였지만 초기에 바로 기기 제조업체로 전환하여 2000년 11월에 세계 최초로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개발하였다.2001년 12월에는 기존의 600개 부품으로 이루어진 MP3P의 소형화와 슬림화를 실현하기 위해 부품을 400개로 축소하여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 X`를 개발,그와 더불어 MP3 CDP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2002년 6월에는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출시 등 발빠른 발전을 거듭하였다. 이 회사는 50여건에 이르는 특허를 보유하는 등 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