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캠페인 – 다운로드를 위한 참고자료
현대자동차 기업 브~선 캠페인.pptx 파일정보
현대자동차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캠페인.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현대자동차 기업 브~이미지 개선 캠페인 자료설명
이 자료는 현대자동차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캠페인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캠페인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통해 현대자동차가 어떤 전략과 방향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하는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전략적인 시각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대자동차 기업 브~드를 위한 참고자료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기업 브~선 캠페인.pptx)
_SLIDE_1_
현대자동차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캠페인
현대자동차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캠페인
1
_SLIDE_2_
HYUNDAI Brand Campaign Strategy
2.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설문 조사
STP 수립
3. IMC 전략
문화지원 활용 마케팅
사회공헌 활동 마케팅
4. 기대 효과
상황 분석
시장 분석
환경 분석
2
_SLIDE_3_
상황 분석
01
3
_SLIDE_4_
마케팅분석
IMC 전략
기대 효과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 FTA에 따른 수입자동차 기업의 적극 공세(1)
자료 출처 : 머니투데이 (2013.05.20)
한국 수입자동차 협회 (2013.05 자료)
한국과 EU간의 FTA에 따라 1500cc 이상 급 차량 관세 7월부터 1.6% (현재 3.2%)
2013년 4월 한 달간 수입 자동차 신규 등록대수 전달 대비 10.4% 증가한 1만 3320대
전년 동월 대비 24.9%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