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Olive Young) 분석 및 경쟁사 분석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올리브영(Olive~쟁사 분석.pptx 파일정보

올리브영(Olive~석 및 경쟁사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올리브영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하여 SWOT 분석을 제시하고, 제품, 가격, 홍보, 유통 등의 요소를 중심으로한 4P 분석을 통해 올리브영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봅니다. 또한, 시장 세분화(Targeting), 시장 조각화(Positioning), 타겟마케팅 전략 등을 고려한 STP 분석으로 올리브영의 시장 공략 전략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자료는 경쟁사 분석을 통해 올리브영의 경쟁 환경을 파악하고 경쟁사들과의 차별화 전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올리브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견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리브영(Olive~료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올리브영(Olive~쟁사 분석.pptx)
의
발전 전략
OLIVE YOUNG
_SLIDE_2_
목차
서론
주제선정동기
드럭스토어란
Olive Young 소개
결론
전략
Q&A
본론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경쟁사(Watsons) 분석
_SLIDE_3_
서론
주제선정동기
드럭스토어란
Olive Young 소개
_SLIDE_4_
주제선정동기
주제선정동기
올리브 영이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한국형 Drug Store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방안모색이 필요
한눈에 들어오는 제품 → 가격비교 용이
제품테스트를 통한 제품구입가능 → 까다로운 소비자를 만족시킴
인기
한국만의 독특한 상품구색과 전략으로 한국형 Drug Store들이 성장
Cf. CJ의 올리브 영과 GS 왓슨스, W-store
국내 시장의 특성을 파악 소비자의 구매패턴과 상권에 대한 분석
경쟁적으로 매장을 늘림
양적인 성장에는 한계에 봉착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