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 자료 다운로드

삼양라면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 자료 다운로드

삼양라면 마케팅 4~팅전략 제안.ppt 파일정보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제안.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7.0 Mb

삼양라면 마케팅 4~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제안하는 내용을 담은 PPT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SWOT 분석을 통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시장세분화(Target Market Segmentation)와 고객가치제안(Unique Value Proposition)을 통해 삼양라면의 포지셔닝을 확인합니다. 마케팅 4P(제품, 가격, 홍보, 유통)를 통해 제품 전략, 가격 전략, 홍보 전략, 유통 전략을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삼양라면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삼양라면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양라면 마케팅 전~제안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서론
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
재설정 Product전략
-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
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
기존의 Promotion전략
재설정 Promotion전략
-전략제안 1
-전략제안 2
-전략제안 3
-전략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소개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

본문내용 (삼양라면 마케팅 4~팅전략 제안.ppt)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서론
1. 산업소개
2. 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

본론
1. 삼양라면 SWOT 분석

2. 삼양라면 BCG Matrix 분석

3. 삼양라면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 전략
기존의 Product전략
재설정 Product전략
-전략 제안 1
-전략 제안 2

기존 Place (유통 및 물류)전략
재설정 Place(유통 및 물류)전략
기존 Price 전략
재설정 Price전략
기존의 Promotion전략
재설정 Promotion전략
-전략제안 1
-전략제안 2
-전략제안 3
-전략제안 4

결론
1970년
1980
1990
2000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
2010
2013
서론 1. 산업소개
2013년 한국 라면시장 규모
약 2조원
2012년 기준 1인당 라면 소비량
: 72개 (세계 1위)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