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다룬 PPT 다운로드
스타벅스1,마케팅,~tp,4p.pptx 파일정보
스타벅스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4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스타벅스1,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스타벅스에 대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다루는 PPT 자료로 추정됩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이며, 이 자료는 해당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서비스마케팅 방법,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등을 다루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요소 등을 포함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스타벅스의 성공 사례와 전략적 요소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타벅스 마케팅 전~룬 PPT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스타벅스1,마케팅,~tp,4p.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스타벅스 소개
2. 국내시장 경쟁사 및 경쟁사 분석
3. 스타벅스 매출액 추이
4. 현 스타벅스의 전략
5. 문제점 파악 및 해결책
6. 해결책
_SLIDE_3_
1. 스타벅스 소개
창업 :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오픈한 ‘Starbuck Coffee Tea & Spice’
회사명:
창업자중 한명인 제리 볼트윈이 `모비딕` 소설에서 커피를 좋아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과 ’사이렌‘에 착안
발전기 :
80년대 하워드 슐츠 회장을 만나며 인간중심의 경영으로 크게 성장
1999년 신세계와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 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것을 자사의 비젼으로 하며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을 오픈 .
스타벅스 코리아
_SLIDE_4_
2. 국내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