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 기업분석 및 비교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요청
유니클로(UNIQL~기업 비교.pptx 파일정보

유니클로(UNIQL~석 및 타기업 비교 자료설명
이 자료는 유니클로의 경쟁 환경을 파악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WOT 분석을 통해 유니클로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STP 분석을 통해 시장 세분화, 타겟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4P 분석을 통해 제품, 가격, 홍보, 유통 전략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유니클로의 경쟁사와 비교하면서 업계 내에서의 위치를 파악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니클로의 강점을 강화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전략을 세우는 데 활용해 보세요.
유니클로(UNIQL~이션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목표
Ⅲ. SWOT & STP 분석
Ⅳ. 마케팅환경 분석
Ⅴ. 4P 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일본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일본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
본문내용 (유니클로(UNIQL~기업 비교.pptx)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목표
Ⅲ. SWOT & STP 분석
Ⅳ. 마케팅환경 분석
Ⅴ. 4P 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일본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일본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트워크 형성
2004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