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4]~2학기[4].hwp 파일정보

만4세 2학기[4].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75 Kb

만4세 2학기 놀이~발달평가 87페이지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4세 어린이의 2학기 동안의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를 기록한 문서입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관찰과 평가가 담겨 있어, 보호자나 교사들이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파악하고 지원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시에는 이 자료를 참고하여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4세 2학기 놀이~이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만4세 2학기[4]~2학기[4].hwp)

일상생활
OO가 가져온 책을 읽어주자 교사를 보고 “아빠가 괴물을 물리칠수 있는지 있다가 아빠한데 물어볼 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아빠가 뭐라고 대답하실 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물리칠 수 있다고 말할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큐볼루션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구성하기를 한다. ‘초등학교 가는 길’이라는 순서도를 들고 온 OO는 “이거 만들자.” 라고 말한다. 그리고 순서도를 보면서 정사각형을 “왼쪽에 두는거야.”라고 말하며 4개를 두고, 그 옆에 “오른쪽에 이거..”라고 말하며 지그재그 모양을 둔다.
일상생활
OPH필름지 위에 빨간색 네임펜을 잡은 OO는 “저는 가재를 그릴거예요” 라고 말하며 가재의 집게 모양을 그려 넣는다. 그 뒤 “선생님 바다 말고도 다른 것을 그려도 돼요?” 라고 물어 본다. 교사가 “그럼 다른 것도 그려볼까?” 라고 하니 OO가 “이건 갓이고 이건 사또예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와 OO와 블록을 이용하여 츄리처럼 높게 만들면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4]~2학기[4].hwp 파일정보

만4세 2학기[4].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75 Kb

만4세 2학기 놀이~발달평가 87페이지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4세 아동의 2학기 동안의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를 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는 아동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으며, 아동의 강점과 발전 가능성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동의 행동 패턴과 성격 특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자료를 통해 아동의 발달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아동의 적절한 교육 및 발달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4세 2학기 놀이~이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만4세 2학기[4]~2학기[4].hwp)

일상생활
OO가 가져온 책을 읽어주자 교사를 보고 “아빠가 괴물을 물리칠수 있는지 있다가 아빠한데 물어볼 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아빠가 뭐라고 대답하실 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물리칠 수 있다고 말할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큐볼루션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구성하기를 한다. ‘초등학교 가는 길’이라는 순서도를 들고 온 OO는 “이거 만들자.” 라고 말한다. 그리고 순서도를 보면서 정사각형을 “왼쪽에 두는거야.”라고 말하며 4개를 두고, 그 옆에 “오른쪽에 이거..”라고 말하며 지그재그 모양을 둔다.
일상생활
OPH필름지 위에 빨간색 네임펜을 잡은 OO는 “저는 가재를 그릴거예요” 라고 말하며 가재의 집게 모양을 그려 넣는다. 그 뒤 “선생님 바다 말고도 다른 것을 그려도 돼요?” 라고 물어 본다. 교사가 “그럼 다른 것도 그려볼까?” 라고 하니 OO가 “이건 갓이고 이건 사또예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와 OO와 블록을 이용하여 츄리처럼 높게 만들면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87페이지 다운로드 안내

만4세 2학기[4]~2학기[4].hwp 파일정보

만4세 2학기[4].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75 Kb

만4세 2학기 놀이~발달평가 87페이지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4세 아이의 2학기 동안의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를 정리한 파일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의 놀이 성향, 관찰 내용, 발달 상태 등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자료를 통해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평가 및 추이를 확인하고, 필요한 개입이나 지원이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아이의 성장을 지켜보고 이해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만4세 2학기 놀이~이지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만4세 2학기[4]~2학기[4].hwp)

일상생활
OO가 가져온 책을 읽어주자 교사를 보고 “아빠가 괴물을 물리칠수 있는지 있다가 아빠한데 물어볼 거에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아빠가 뭐라고 대답하실 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물리칠 수 있다고 말할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큐볼루션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구성하기를 한다. ‘초등학교 가는 길’이라는 순서도를 들고 온 OO는 “이거 만들자.” 라고 말한다. 그리고 순서도를 보면서 정사각형을 “왼쪽에 두는거야.”라고 말하며 4개를 두고, 그 옆에 “오른쪽에 이거..”라고 말하며 지그재그 모양을 둔다.
일상생활
OPH필름지 위에 빨간색 네임펜을 잡은 OO는 “저는 가재를 그릴거예요” 라고 말하며 가재의 집게 모양을 그려 넣는다. 그 뒤 “선생님 바다 말고도 다른 것을 그려도 돼요?” 라고 물어 본다. 교사가 “그럼 다른 것도 그려볼까?” 라고 하니 OO가 “이건 갓이고 이건 사또예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와 OO와 블록을 이용하여 츄리처럼 높게 만들면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