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 (리츠칼튼.hwp)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 (리츠칼튼.hwp)

리츠칼튼.hwp 파일정보

리츠칼튼.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58 Kb

리츠칼튼 마케팅연구~튼호텔 향후전략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리츠칼튼 호텔에 대한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자료로 보입니다. 리츠칼튼 호텔의 SWOT 분석을 통해 기업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을 통해 시장 세분화, 타겟 설정, 포지셔닝을 진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전략을 통해 제품, 가격, 유통 채널, 홍보 전략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향후 전략으로는 리츠칼튼 호텔이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고객들의 변화하는 Bed & Breakfast 호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브랜드 강화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리츠칼튼호텔 기업분~(리츠칼튼.hwp) 자료의 목차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

2. 리츠칼튼 기업철학

3. 리츠칼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츠칼튼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
(1) VIP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CRM마케팅
(4) 내부마케팅

6. 리츠칼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결론 및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리츠칼튼.hwp)

세자르 리츠는 1910년 미국으로 사업을 확장, 부인 마리 여사와 함께 대서양 연안에 최초로 리츠 호텔을 개관하였는데, 이것이 나중에 리츠칼튼 호텔로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다.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서비스 하나 하나에도 그 명예를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함을 추구하며 고객이 환영 받고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서비스,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을 서비스를 통해 리츠칼튼 브랜드 호텔에서는 전 세계 어디라도 품위 있는 분위기 속에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가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