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파일 다운로드 안내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파일 다운로드 안내

이니스프리 inni~케팅전략제안.hwp 파일정보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0 Mb

이니스프리 inni~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이니스프리(Innisfree) 브랜드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한 SWOT 분석과 타겟 시장(segmentation), 타겟 고객(targeting), 위치 전략(positioning)에 관한 STP 분석, 그리고 제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유통(Place)에 대한 4P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기 위해선 현재 이니스프리의 상황과 시장 동향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제품 혁신 새로운 제품 라인업 또는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혁신이 필요합니다.
2. 디지털 마케팅 강화 온라인 채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고려해야 합니다.
3. 지속가능한 브랜드 이미지 이니스프리의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환경 보호와 사회 공헌에 대한 노력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함으로써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니스프리 브랜드분~파일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본문내용 (이니스프리 inni~케팅전략제안.hwp)

목차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