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훼미리마트) 마케팅 전략분석 및 새로운 전략 제안 PPT 다운로드 페이지

편의점 CU (훼미리마트) 마케팅 전략분석 및 새로운 전략 제안 PPT 다운로드 페이지

편의점 CU (훼미~제안PPT.pptx 파일정보

편의점 CU (훼미리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U 기업전략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4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편의점 CU (훼미~케팅전략 제안PPT 자료설명

이 자료는 편의점 CU (훼미리마트)의 마케팅 SWOT, STP, 4P 전략분석 및 CU 기업전략분석 그리고 CU의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제안하는 PPT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편의점 CU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타겟 시장(segmentation), 타겟 마케팅(positioning), 제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장소(Place) 전략을 분석하며, CU의 기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편의점 CU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시장에서의 성공을 도모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CU (훼미~T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편의점 CU (훼미~제안PPT.pptx)

_SLIDE_1_
CU편의점마케팅 사례 분석
_SLIDE_2_

목차
Ⅰ. CU 기업 소개 및 현황
기업 소개
– BGF리테일
– CU
CU의 전략
– 사업 포트폴리오
기업 성과
– 시장 위치
– 재무적 성과
– 경쟁적 위치

Ⅱ. CU 마케팅 환경 분석
미시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CU편의점 SWOT분석
– Strengths
– Weaknesses
– Opportunities
– Threats

Ⅲ. CU편의점 마케팅 전략 및 실행 현황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믹스(4P) 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Ⅳ. 마케팅 대안의 도출 및 제안
문제점에 대한 기회 규명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참고자료`
_SLIDE_3_
Ⅰ. CU 기업 소개 및 현황
_SLIDE_4_
언제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