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과 현 마케팅 문제점, 새로운 대안 제시 및 향후 전망
카페베네 마케팅 S~ 향후전망.pptx 파일정보

카페베네 마케팅 S~대안제시와 향후전망 자료설명
– **SWOT 분석** 카페베네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하여 내부적·외부적 환경을 파악합니다.
– **STP 전략** 시장을 나누어 Segment(세분화), Target(목표), Positioning(위치)을 결정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상합니다.
– **4P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홍보(Promotion) 요소를 최적화하여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현 마케팅 문제점을 파악하여, 새로운 마케팅 대안으로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 혁신적인 메뉴 개발, 고객 경험 개선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베네의 향후 전망은 시장 동향, 경쟁사 분석 등을 고려하여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페베네 마케팅 전~제시 및 향후 전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카페베네 마케팅 S~ 향후전망.pptx)
_SLIDE_2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소개
-기존 카페베네 핵심 역량.
2. 카페베네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국내 커피 시장 현황
국내 커피 시장 전망
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환경분석 요약
-5 Forces.(커피 전문점 시장)
-국내 커피 시장 및 전문점 환경 분석 요약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기존 카페베네 전략
-4P 분석
-SWOT분석
3. 카페베네 마케팅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
문제점 요약 및 현황
-기존 전략 문제점의 악순환.
4. 카페베네 마케팅 대안 제시
새로운 전략 제시 배경
-BCG 메트릭스를 이용한 현 상황 분석
-설문조사의 이용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새로운 전략 제시
-STP분석
-ERRC 분석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구성요소 형성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