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 국내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및 새로운 전략제안 파일 다운로드

NOKIA 국내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및 새로운 전략제안 파일 다운로드

NOKIA 노키아 ~운 전략제안.hwp 파일정보

NOKIA 노키아 국내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4P,STP분석위주)및 새로운 전략제안.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97 Kb

NOKIA 노키아 ~및 새로운 전략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NOKIA 노키아의 국내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를 4P와 STP 분석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새로운 전략 제안을 다룬 내용으로 보입니다. NOKIA는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인 진출을 이루지 못한 이유를 상품, 가격, 홍보, 유통 채널 등의 4P 요소와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인 STP 분석을 통해 분석하였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에 새로운 전략 제안은 해당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NOKIA가 국내 시장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NOKIA 국내진출~제안 파일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1-1. 노키아 기업 소개
본 사 : 핀란드에 위치한 노키아 하우스
총 사원 수 : 60,000여 명
시장 점유율 : 약 52%
CEO : 스테판 엘롭 (Stephen Elop)
조직 및 사업 현황 : Nokia Mobile Phone, Nokia Network, Nokia Ventures Organization
기업 이념 : Connecting people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노키아는 세계 핸드폰 시장 점유율 35%로서 2006년 인터브랜드 세계 10대 브랜드 중 6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50여 개국에 판매 사무소가 진출해 있으며 11개 국가에 생산설비, 12개 국가에 연구개발부서, 전 세계적으로 대략 51,0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는 다국적 글로벌 기업이다.

1-2. 노키아 연혁

1865
목…

본문내용 (NOKIA 노키아 ~운 전략제안.hwp)

1.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1-1. 노키아 기업 소개
본 사 : 핀란드에 위치한 노키아 하우스
총 사원 수 : 60,000여 명
시장 점유율 : 약 52%
CEO : 스테판 엘롭 (Stephen Elop)
조직 및 사업 현황 : Nokia Mobile Phone, Nokia Network, Nokia Ventures Organization
기업 이념 : Connecting people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노키아는 세계 핸드폰 시장 점유율 35%로서 2006년 인터브랜드 세계 10대 브랜드 중 6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50여 개국에 판매 사무소가 진출해 있으며 11개 국가에 생산설비, 12개 국가에 연구개발부서, 전 세계적으로 대략 51,0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는 다국적 글로벌 기업이다.

1-2. 노키아 연혁

1865
목재 가공업으로 노키아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