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GS25 경영전략,~팅전략 제언.hwp 파일정보

GS25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119 Kb
🔤 파일종류 : hwp

GS25 경영전략,~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GS25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GS25 경영전략,~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의 목차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목차

1. GS25 기업소개

2. GS25 기업현황

3. GS25 기업 핵심역량

4. 경쟁자 분석 (CU편의점)

5.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GS25 경영전략 사례
(1) 코로나19 대응전략
(2) 옴니채널 서비스전략
(3) IT활용 전략
(4) 인적자원관리 전략
(5) 물류유통전략

7. GS25 마케팅 사례
(1) 서비스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 (CSR 마케팅)
(3) SNS마케팅
(4) 프리미엄 마케팅

8.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GS25 경영전략,~팅전략 제언.hwp)

1. GS25 기업소개

1990년 12월에 경희점을 시작으로 출범한 GS25는 우리나라 최초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며 GS리테일 계열 소매업 편의점 사업 체인이다.
GS25는 “일상생활의 중심, 하루의 시작 Lifestyle Platform GS25”라는 슬로건아래 청결, 상품구색, 친절, 선도관리를 4원칙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20평 이하 소형 점의 채산성을 이뤄 고 매출 소형 점의 모델을 선도하였고, 대형건물 병원구내의 점포입지의 모델도 선도하고 있다.

2. GS25 기업현황

GS25의 주요 경쟁력은 Merchandising(MD) 역량, 다양한 컨셉의 점포 출점, 서비스 역량 확보, 신규서비스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도입 등이다. GS25는 고매출점을 중심으로 출점하는 전략과 더불어 소비트렌드 및 인구구조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Fresh Food 및 차별화 상품을 강화하고, 가맹점과의 상생경영 확대를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3. GS25 기업 핵심역량

GS25는 점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