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자료 다운로드 안내

CU 편의점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자료 다운로드 안내

CU[2].hwp 파일정보

CU[2].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0 Kb

CU편의점 SWOT~CU 향후전략 제언 자료설명

이 자료는 CU 편의점의 SWOT 및 STP 분석, 그리고 마케팅 믹스 4P 전략 분석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CU 편의점의 향후 전략을 제언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CU 편의점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고객 세분화와 타깃 마케팅 전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믹스 4P 전략을 통해 제품, 가격, 홍보, 유통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향후 CU 편의점이 채택해야 할 전략적 방향성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 전략분~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 CU편의점 기업소개

2. CU Five Forces Model분석

3.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CU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CU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 제언

본문내용 (CU[2].hwp)

CU편의점 SWOT,STP분석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CU 향후전략 제언

1. CU편의점 기업소개

CU는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상품과 서비스를 넘어 이용주체인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편리하고 편안한 생활 속 쉼터로서 편의점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 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