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발달평가 관찰일지 다운로드 링크 제공 (평가제, 상세)
1년관찰기록[12]~기록[12].hwp 파일정보
1년관찰기록[1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78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03 Kb
만2세 관찰일지 및~,아주 자세합니다) 자료설명
이 자료는 2세 아동 39명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가 포함된 78페이지 분량의 자료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아동들의 발달 상황을 평가하고 기록하기 위한 자료로 추정됩니다. 이 자료는 아동들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아동의 다양한 측면을 고려한 평가가 제공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자료를 통해 2세 아동들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2세 발달평가 관~ (평가제, 상세) 자료의 목차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발달종합평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발달종합평가
본문내용 (1년관찰기록[12]~기록[12].hwp)
반명
OOO반
영아명
OOO
담임교사
OOO
연령
만2세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OO가 마스크를 쓰지 않으려고 하자 OO에게 “OO야 지금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는거야 코로나는 위험해” 라고 말하며 OO의 마스크를 건낸다.
신체운동
바닥에 펼쳐진 여러 가지 도형판을 보며 자리에서 일어나 방방 뛰며 즐거워한다. 출발 신호를 듣고 도형판이 놓여진 곳으로 가서 도형 조각을 맞춘다. 친구가 조각을 맞추지 못하자 친구의 조각을 맞추고 자리로 돌아온다.
의사소통
열심히 그림을 그린 뒤 쓰기도구를 가져와 자리에 앉아 자신의 작품에 자신의 이름을 써본다. “OOO 쓸 수 있어나는!” 이라고 말하며 이름쓰기에 흥미를 갖고 이름을 써보았다.
사회관계
낮잠시간이다. 교사가 이불을 꺼내며 낮잠준비를 하자 OO가 놀잇감으로 가서 앉는다. 교사가 OO에게 “OO야 낮잠시간이에요. 이불위로 누워서 쉬어요.” 라고 말하지만 이불로 오지않고 친구 이불자리로 간다. 교사가 OO 손을 잡고
OOO반
영아명
OOO
담임교사
OOO
연령
만2세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OO가 마스크를 쓰지 않으려고 하자 OO에게 “OO야 지금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는거야 코로나는 위험해” 라고 말하며 OO의 마스크를 건낸다.
신체운동
바닥에 펼쳐진 여러 가지 도형판을 보며 자리에서 일어나 방방 뛰며 즐거워한다. 출발 신호를 듣고 도형판이 놓여진 곳으로 가서 도형 조각을 맞춘다. 친구가 조각을 맞추지 못하자 친구의 조각을 맞추고 자리로 돌아온다.
의사소통
열심히 그림을 그린 뒤 쓰기도구를 가져와 자리에 앉아 자신의 작품에 자신의 이름을 써본다. “OOO 쓸 수 있어나는!” 이라고 말하며 이름쓰기에 흥미를 갖고 이름을 써보았다.
사회관계
낮잠시간이다. 교사가 이불을 꺼내며 낮잠준비를 하자 OO가 놀잇감으로 가서 앉는다. 교사가 OO에게 “OO야 낮잠시간이에요. 이불위로 누워서 쉬어요.” 라고 말하지만 이불로 오지않고 친구 이불자리로 간다. 교사가 OO 손을 잡고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