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4세,5세 유아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다운로드 참고 자료 제목 62페이지 (관찰일지[58].hwp) 관찰일지 및 놀이영역 관찰기록
관찰일지[58].hwp 파일정보
관찰일지[58].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6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65 Kb
만3세,4세,5세 ~기록) 62Page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3세, 4세, 5세 유아반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를 담은 문서입니다. 유아들의 일상 활동과 놀이 영역에서의 관찰 기록이 상세하게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유아의 발달 및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추천됩니다. 또한, 유아 교육 및 발달에 관심 있는 교사나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3세,4세,5세 ~ 놀이영역 관찰기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관찰일지[58].hwp)
일상생활
체육활동이 시작되었는데 계속 표정이 좋지 않고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도 즐거워 보이지 않는다. 체육교사사‘이렇게 던져보자’라고 하며 자세를 알려주었고 힘없이 던져 투호통에 들어가지 않는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OO와 OO가 다툼을 한다. OO가 먼저 OO를 때리려 하자 OO도 OO를 때리려 한다. 교사가 가서 두 유아가 다투지 않도록 중재하며, 무엇 때문에 다투는지 OO에게 물어보자 OO는 말을 하지 않고 옆에서 블록을 갖고 놀던 다른 친구의 블록을 집어 블록 통 안에 던진다.
체육활동이 시작되었는데 계속 표정이 좋지 않고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도 즐거워 보이지 않는다. 체육교사사‘이렇게 던져보자’라고 하며 자세를 알려주었고 힘없이 던져 투호통에 들어가지 않는다.
놀이활동
쌓기 영역에서 OO와 OO가 다툼을 한다. OO가 먼저 OO를 때리려 하자 OO도 OO를 때리려 한다. 교사가 가서 두 유아가 다투지 않도록 중재하며, 무엇 때문에 다투는지 OO에게 물어보자 OO는 말을 하지 않고 옆에서 블록을 갖고 놀던 다른 친구의 블록을 집어 블록 통 안에 던진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