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2학기 일상과 놀이활동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 (30명)

만1세 2학기 일상과 놀이활동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 (30명)

만1세2학기[5].~2학기[5].hwp 파일정보

만1세2학기[5].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3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55 Kb

만1세 일상과 놀이~기 발달평가 30명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1세 어린이들의 2학기 동안의 일상과 놀이활동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결과를 담은 파일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으며, 학습 활동 및 개별 발달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 1세 어린이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활동 및 교육 방법을 적용하고, 그들의 발달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1세 2학기 일상~드 가능 (30명) 자료의 목차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만1세2학기[5].~2학기[5].hwp)

만1세 일상과 놀이활동 2학기 관찰일지 / 2학기 발달평가 30명

일상생활
숟가락을 잡고 밥을 먹는다. 교사가 “OO야, 입에 있는거 다 먹었어?” 라고 물어보자 고개를 좌우로 흔든다. 입에 있는 음식을 다 먹은 후 “선생님”하고 부른다. 교사가 바라보자 입을 벌려 다 먹은 것을 보여준다.
놀이활동
젤리를 만지고“나도 젤리 먹어봤는데 사과 맛이야”라고 말한다. OO에게 “어떤 느낌이 나?”라고 묻자 OO가 “말랑말랑해”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는 자신의 앞에 놓여진 펠트 나무 놀잇감에 ‘으아~아야오야’라고 옹알이를 하며 두 손으로 잡아 위로 올린다. 자신의 다리 위에 펠트 나무 놀잇감을 올리더니 두 손을 접었다 피며 주물거리며 손을 움직인다. ‘우와 나무가 있구나~몸으로 나무를 표현해볼까?’라고 말해주니 교사의 눈을 보았다 고개를 숙여 펠트 나무 놀잇감을 보고 두 손으로 아래로 두드린다. ‘일어나서 해볼까? 나무가 되어보자’라는 말에 일어나 제자리에 선다. 교사가 양 손에 펠트 나무 놀잇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