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관찰 일지 기록 만5세 22명 6월-8월 다운로드 파일(hwp) 참고
유아 관찰 일지 기~ 6월-8월.hwp 파일정보
유아 관찰 일지 기록 만5세 22명 6월-8월.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30 Kb
유아 관찰 일지 기~6월-8월/평가제 자료설명
이 자료는 만 5세 22명의 유아들에 대한 관찰 일지 기록입니다. 6월부터 8월까지의 기간 동안 유아들의 행동, 성격, 발달 단계, 관심사 등을 기록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면 유아들의 개인적인 특성과 성장 과정을 파악할 수 있어 교육 및 보육 활동을 개선하고 유아들의 발달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아 관찰 일지 기~파일(hwp) 참고 자료의 목차
유아 관찰 일지 기록 만5세 22명 6월-8월/평가제
본문내용 (유아 관찰 일지 기~ 6월-8월.hwp)
기본생활
건강
/
점심시간에 밥을 다 먹은 자리에서 일어나 쌓기 영역으로 이동한다. 교사가 “ 밥도 싹싹 먹고 의자도 넣어야지”라고 말하자 다시 자리에 앉는다. 교사가 밥이랄 국을 쓱쓱 해주자 받아먹는다. 교사가 “잘 먹었습니다”라고 말하자 따라서 “잘 먹었습니다”라고 한다. 자리에서 일어나는 “의자고 쏙~하고”라고 하자 자신이 앉았던 의자를 밀어 넣는다.
신체운동
/
강당에서 풍선을 건네주자 귀를 꽉 막으며 “풍선 싫어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 괜찮아 선생님이 던질게”하며 풍선을 날리자 손을 뻗어 풍선을 친다. 교사가 “선생님한테 던져줘”라고 말하자 웃음을 터트리며 교사에게 풍선을 날린다. 교사를 향해 공을 날리기도 하고 교사가 던진 공을 받아치기도 한다.
의사소통
/
편지를 쓰는 곳에 가서 자리에 앉아서 편지지를 꺼낸다. 연필을 들어서 편지를 적는다. 교사에게로 와서 “선생님 ‘덕’ 어떻게 쓰는 거에요? 라고 묻는다. 더라는 글자에 기역 받침을 쓰면 된다고 하자 ”아!“하고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