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마케팅 불변의 법칙, 포지셔닝: 당신의 브랜드는 어디에 서 있나?
[독후감] 포지셔닝~셔닝을 읽고.hwp 파일정보
[독후감] 포지셔닝을 읽고.hwp
📂 자료구분 : 서평감상 (서평)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8 Kb
[독후감] 포지셔닝~] 포지셔닝을 읽고 자료설명
이 서평감상은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 ‘포지셔닝’ 전략 이해를 돕는 훌륭한 독후감” 입니다. HWP 파일로 작성된 “ 포지셔닝을 읽고”는 단순한 책 내용 요약을 넘어, 저자가 포지셔닝 전략을 실제 마케팅 현장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책에서 얻은 통찰을 바탕으로 어떤 시사점을 도출했는지 잘 보여주는 글입니다. 특히 마케팅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나, 포지셔닝 개념에 대해 더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독후감을 통해 포지셔닝 전략의 실질적인 활용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사업 또는 제품에 적용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독후감] 마케팅 ~어디에 서 있나?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독후감] 포지셔닝~셔닝을 읽고.hwp)
‘ 포지셔닝’
잭 트라우트, 엘 리스 지음 / 을유 문화사
1.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 포지셔닝 슬로건 선정 : 시적인 것이나 예술적인 것 역시포함. 하지만 기본적인 포지셔닝 전제에 대한 명확하고도 직접적인 설명이 필요.
– ‘현실’ ? 잠재고객의 마인드에 들어 있음.
– 포지셔닝 : 이미 마인드에 들어 있는 내용을 조작하고 기존의 연결고리를 다시 엮어 주는것.
– 커뮤니케이션 과잉 사회 진입 : 일반인의 마인드 단순화로 인한 방어수단 성립. 메시지메 대한 전체 전달이 아닌 일부만 도달하게 됨으로서 선별적 습득. 겉치장이 무리없이 통용.
– 극도로 단순화한 메시지 : 선별적 인식이 가능한 최선의 소재를 판별. 메시지가제대로 전달되는 것에 방해되는 장애물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마인드가 아닌 상대방의 마인드에서 문제의 해결책을 찾고 제시.
* 잠재고객의 인식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성 대두.
2. 마인드에 대한 공격
– 커뮤니케이션 :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