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성공 전략 분석: STP 전략과 마케팅 평가
더본코리아 기업분석~전략 평가.pptx 파일정보
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분석및 더본코리아 마케팅전략 평가.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3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0 Mb
더본코리아 기업분석~아 마케팅전략 평가 자료설명
이 기업분석은 더본코리아의 사업 현황, 마케팅 전략 및 STP 분석을 종합적으로 다룬 자료입니다. pptx 파일 형태로, 더본코리아의 경쟁력과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활용하여 더본코리아의 성공 전략을 분석하고 독자들에게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본코리아 성공 전~략과 마케팅 평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더본코리아 기업분석~전략 평가.pptx)
_SLIDE_1_
Example of STP Strategy
_SLIDE_2_
Chap 1. 서론
_SLIDE_3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Strategy
_SLIDE_4_
_SLIDE_5_
CEO 백종원 _
더본코리아
연 700억 매출, 브랜드 25개, 전국 429개 매장
포지셔닝
: 대체불가 유일식당, 비교우위 가격경쟁력, 그 곳 아니면 못 먹는 음식,
단일메뉴 전문화
더본코리아의 STP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설정
: 번화가에 자리를 정하고 타겟 고객을 정하는 특이점을 보임,
이후 프랜차이즈 확장도 대학가, 직장인이 많은 곳 등 번화가 중심
저렴한 가격대의 음식을 통해 서민층을 주로 공략
_SLIDE_6_
_SLIDE_7_
원조쌈밥집
_SLIDE_8_
원조쌈밥집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Example of STP Strategy
_SLIDE_2_
Chap 1. 서론
_SLIDE_3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Strategy
_SLIDE_4_
_SLIDE_5_
CEO 백종원 _
더본코리아
연 700억 매출, 브랜드 25개, 전국 429개 매장
포지셔닝
: 대체불가 유일식당, 비교우위 가격경쟁력, 그 곳 아니면 못 먹는 음식,
단일메뉴 전문화
더본코리아의 STP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설정
: 번화가에 자리를 정하고 타겟 고객을 정하는 특이점을 보임,
이후 프랜차이즈 확장도 대학가, 직장인이 많은 곳 등 번화가 중심
저렴한 가격대의 음식을 통해 서민층을 주로 공략
_SLIDE_6_
_SLIDE_7_
원조쌈밥집
_SLIDE_8_
원조쌈밥집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고소득층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