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다운로드] 2% 부족할 때부터 딤채까지! 역대급 히트상품 마케팅 전략 분석

[PDF 다운로드] 2% 부족할 때부터 딤채까지! 역대급 히트상품 마케팅 전략 분석

최근희트상품의 마케~케팅 사례).hwp 파일정보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79 Kb

최근희트상품의 마케~채의 마케팅 사례) 자료설명

이 레포트는 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 김치냉장고 딤채 등 과거 히트 상품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성공 요인을 살펴보는 자료입니다. 각 제품의 특징과 당시 시장 상황, 그리고 사용된 마케팅 기법들을 비교 분석함으로써 실패와 성공 사례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을 제시하고, 현대 마케팅 전략 수립에 유용한 시사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DF 다운로드]~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최근희트상품의 마케~케팅 사례).hwp)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목차]
?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
(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
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
(4) 2%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5)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무엇입니까?
★ `2% 부족할 때`의 독특한 브랜드네임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