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코리아 성공 전략: 글로벌 경영 & 마케팅 사례 분석 (PPT 다운로드)
하이얼 코리아,하이~영,사례분석.ppt 파일정보

하이얼 코리아,하이~글로벌경영,사례분석 자료설명
하이얼 코리아 성공~PPT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하이얼 기업소개
2. 하이얼의 성장전략
3. 하이얼의 성공비결
4. 하이얼 코리아
CONTENTS
Haier.
1. 하이얼 기업소개
1984년 산동성 청도시 두개 집단소유제 공장이 합병하여 냉장고 총공장 설립 (당해 적자 147만위엔), 현임 장루이민 부임.
1985년 독일 Liebherr 사의 냉장고 기술 도입, 높은 품질 관리로 히트상품.
1991년 청도시 냉동기 공장과 에어컨 공장을 합병
1999년 하이얼은 58종 9200가지 품목에서 매출액 215억위엔(26억 달러)
실현(84년 이래 매년 평균 85%의 증가율), 그 중 수출 1.4억 달러(미국 중소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35%), 해외 공장 13개가동중
2000년 중국브랜드가치 평가 2위(40억 달러)
하이얼 성장전략
CEO의 경영철학
혁신적인
기업변화
직원의식개혁
엄격한 생산,경영시스템도입
품질경쟁력
창 출
기업규모의 확대
본문내용 (하이얼 코리아,하이~영,사례분석.ppt)
1. 하이얼 기업소개
2. 하이얼의 성장전략
3. 하이얼의 성공비결
4. 하이얼 코리아
CONTENTS
Haier.
1. 하이얼 기업소개
1984년 산동성 청도시 두개 집단소유제 공장이 합병하여 냉장고 총공장 설립 (당해 적자 147만위엔), 현임 장루이민 부임.
1985년 독일 Liebherr 사의 냉장고 기술 도입, 높은 품질 관리로 히트상품.
1991년 청도시 냉동기 공장과 에어컨 공장을 합병
1999년 하이얼은 58종 9200가지 품목에서 매출액 215억위엔(26억 달러)
실현(84년 이래 매년 평균 85%의 증가율), 그 중 수출 1.4억 달러(미국 중소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35%), 해외 공장 13개가동중
2000년 중국브랜드가치 평가 2위(40억 달러)
하이얼 성장전략
CEO의 경영철학
혁신적인
기업변화
직원의식개혁
엄격한 생산,경영시스템도입
품질경쟁력
창 출
기업규모의 확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