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정의와 성공요소에 대한 과제

텔레마케팅 정의와 성공요소에 대한 과제

텔레마케팅 과제.h~마케팅 과제.hwp 파일정보

텔레마케팅 과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56 Kb

텔레마케팅이란 무엇~소를 제시해봅시다. 자료설명

이 자료는 텔레마케팅에 대한 정의와 성공을 위한 요소를 다루는 과제 자료로 보입니다.

텔레마케팅은 전화를 통해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마케팅 방법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구매 유도를 목적으로 합니다.

텔레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요소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중요합니다
1. 목표 세분화 목표 고객층을 정확히 파악하고 세분화하여 타겟팅된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2. 훌륭한 대화 능력 텔레마케터는 친절하고 설득력 있는 대화 능력을 갖춰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원할하게 이끌어내야 합니다.
3. 교육과 훈련 텔레마케터들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과 상담 기술을 갖추기 위해 교육과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4. 효율적인 시스템 효율적인 텔레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통화 기록, 고객 정보 관리 등의 업무를 원활히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피드백 수집과 분석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마케팅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텔레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성공 요소들을 고려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텔레마케팅 정의와 ~공요소에 대한 과제 자료의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텔레마케팅

2.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소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텔레마케팅 과제.h~마케팅 과제.hwp)

Ⅰ. 서론

[ 우리 삶에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것 같으면서 막상 정의하긴 어려운 단어인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미국마케팅협회(AMA)에서 정의한 마케팅은‘상품 또는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혹은 사용자에게 유통하는 사업 활동의 수행’이다.
예전의 마케팅이라 함은 재화의 판매와 촉진 수단으로 인식되었다. 그러나 최근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마케팅협회는 ]

Ⅱ. 본론

1.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이란 개념은 시대에 따라 변하고 동시대 속에서도 학자들 간 차이가 있다. 텔레마케팅의 개념이 정의되지 않은 채 전화를 이용했던 1950년대의 통신판매에서는 텔레마케팅의 주요 수단인 전화를 상품 판매를 위한 수단으로만 인식했다. 그러나 전화의 사용이 증가하고 그 역할이 확대되면서 텔레마케팅의 개념이 변화하게 되었다. 1983년 미국에서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과 마케팅(marketing) 이 두 단어가 합쳐진 텔레마케팅이라는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