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 외부환경분석, 경쟁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참고 다운로드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외부환경분석 부분에서는 패션 산업의 현재 동향과 소비자 행동 변화, 경쟁사 분석, 시장 성장 전망 등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브랜드 부분에서는 에잇세컨즈와 직간접적으로 경쟁하는 다른 패션 브랜드들이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이 어떤지가 다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마케팅 전략분석에서는 에잇세컨즈가 어떻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성공 비결과 미래 전망을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에잇세컨즈(8IGH~분석 참고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