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서비스성공사례 및 마케팅 전략 분석 자료 다운로드
외식업체서비스성공사~스마케팅전략.ppt 파일정보

외식업체서비스성공사~석,서비스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외식업체 서비스성공~분석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Starbucks 서비스 성공사례 및 분석
Outback 서비스 성공사례 및 분석
참고문헌
Q&A
01
Starbucks Coffee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Starbucks Coffee Korea 기업현황
– 회사설립일 : 1997년 09월 10일
– 임직원수 : 656명(2009년말 기준)
– 주주 : (주)신세계와 미국법인 Starbucks Coffee International, Inc.가 각각 50%씩 소유
1999년 1호점(이대점) 개점
2004년 100호점, 2007년 200호점, 2009년 300호점 돌파
2010년 350호점(경희대점) 개점.
하루 14만명의 고객 방문, 국내 커피 전문점 선…
본문내용 (외식업체서비스성공사~스마케팅전략.ppt)
Starbucks 서비스 성공사례 및 분석
Outback 서비스 성공사례 및 분석
참고문헌
Q&A
01
Starbucks Coffee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Starbucks Coffee Korea 기업현황
– 회사설립일 : 1997년 09월 10일
– 임직원수 : 656명(2009년말 기준)
– 주주 : (주)신세계와 미국법인 Starbucks Coffee International, Inc.가 각각 50%씩 소유
1999년 1호점(이대점) 개점
2004년 100호점, 2007년 200호점, 2009년 300호점 돌파
2010년 350호점(경희대점) 개점.
하루 14만명의 고객 방문, 국내 커피 전문점 선도 기업
Sta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