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마케팅 연구 레포트 다운로드 안내 및 분석 요약

한솥도시락 마케팅 연구 레포트 다운로드 안내 및 분석 요약

한솥도시락.hwp 파일정보

한솥도시락.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45 Kb

한솥도시락 성공요인~ 마케팅연구 레포트 자료설명

이 자료는 한솥도시락의 성공요인과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향후 전략 제시 및 느낀 점을 다룬 한솥 마케팅 연구 레포트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솥도시락은 한국의 인기 있는 도시락 전문 브랜드 중 하나로, 이 자료는 해당 브랜드의 성공 비결과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분석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한솥도시락의 마케팅 전략 사례와 향후 전략 제시를 다루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한솥도시락의 성공 비결과 전략적 방향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솥도시락 마케팅 ~안내 및 분석 요약 자료의 목차

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한솥도시락의 성공요인

3. 도시락산업 시장환경분석

4. 한솥도시락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솥도시락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한솥 향후전략제시
-편의점도시락과의 경쟁우위 전략제언

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본문내용 (한솥도시락.hwp)

한솥도시락은 1993년 한국 최초 take-out 도시락 점인 ‘한솥 도시락’ 1호점 종로구청앞점 오픈을 시작으로 1993년 가맹100호 구로중앙 점을 오픈하며 점차 점포를 늘려나갔다. 2000년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3년 ㈜한솥 으로 법인을 변경, 도시락 일회용기를 규제하였다. 2005년 정통 일본요리 전문점 미타니아 1호점을 오픈하며 사업을 늘려나갔고 2008년 도시락 일회용 규제 완화로 제 2의 도약을 하였다. 2012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였고 2013년 매일 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으며 2013년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같은 해 ㈜오콘 과 협약식을 체결하여 한솥 디보도시락을 출시하였다. 현재 한솥은 전국 65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였다. 한솥 도시락은 도시락뿐만 아니라 커피 등의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늘려나가며 현재 한국 요식업계의 큰 중추 중 하나로써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