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안내

국순당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 파일 다운로드 안내

국순당 마케팅 4P~및 나의의견.hwp 파일정보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의견.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2.0 Mb

국순당 마케팅 4P~전략제안및 나의의견 자료설명

이 자료는 국순당이라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제안하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보입니다. 국순당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기 위해 4P 요소와 SWOT 분석을 활용하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SWOT 분석을 통해 국순당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P 요소인 제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유통(Place)에 대한 전략을 통해 국순당의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전략이 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국순당의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위해서는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동향을 반영하며, 차별화된 전략을 펼쳐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국순당 마케팅 전략~파일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국순당 마케팅 4P~및 나의의견.hwp)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1. 국순당 SWOT 분석

Strengths

-다양한 제품 라인
-다양한 용기
-발효제어기술 보유
-뛰어난 유통망
Weaknesses

-막걸리에 대한 편견
-낮은 주류 시장점유율
-예상보다 낮은 시장성장률
Opportunities

-웰빙 트렌드
-FTA 확산 그리고 한식의 세계화 바람
-한류 열풍

Threats

-높은 소주-맥주 선호율
-치열한 막걸리 시장

1)Strengths
다양한 제품라인
국순당 막걸리는 총 7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쌀로 빚은 우국생, 국순당 생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 미몽, 자연담은, 이화주, 햅쌀로 빚은 첫술, 총 7가지로 구성되어있다. 7가지 모두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다.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할 수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