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사례분석 자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경영,경제] 마케~팅 사례분석.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마케~유 마케팅 사례분석 자료설명
[경영,경제] 마케~운로드 가능합니다. 자료의 목차
목 차
1. 후아유의 상황 분석
1. 탄생배경
2. 타겟 선정 및 타겟 분석
3. 경쟁사 분석
2. 후아유의 목표 설정
1. 마케팅 목표
2. 브랜드 및 광고 목표
3. IMC 목표
3. 후아유의 전략 및 전술 수립(4P를 중심으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후아유의 성과
1. 인지도
2. 광고 반응
3. 브랜드 이미지 태도
4. IMC 변수에 대한 태도
5. 개선점 및 실행 방안
1. 판촉 분야
2. 매장 판매 직원 문제
3. 후발 경쟁 업체 문제
4. 제품 품질 문제
5. WHO.A.U 만의 트랜드 유지
6. 사이트 개선 방안
“끝맺으며
간단히 말해서..
1. 후아유의 상황 분석
후아유는 `후아유 인터내셔널`과 이랜드가 합작한 회사로서…
본문내용 ([경영,경제] 마케~팅 사례분석.hwp)
목 차
1. 후아유의 상황 분석
1. 탄생배경
2. 타겟 선정 및 타겟 분석
3. 경쟁사 분석
2. 후아유의 목표 설정
1. 마케팅 목표
2. 브랜드 및 광고 목표
3. IMC 목표
3. 후아유의 전략 및 전술 수립(4P를 중심으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후아유의 성과
1. 인지도
2. 광고 반응
3. 브랜드 이미지 태도
4. IMC 변수에 대한 태도
5. 개선점 및 실행 방안
1. 판촉 분야
2. 매장 판매 직원 문제
3. 후발 경쟁 업체 문제
4. 제품 품질 문제
5. WHO.A.U 만의 트랜드 유지
6. 사이트 개선 방안
“끝맺으며
간단히 말해서..
1. 후아유의 상황 분석
후아유는 `후아유 인터내셔널`과 이랜드가 합작한 회사로서, 현재 이랜드의 자회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