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pChop피자 프레젠테이션을 참고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
ChopChop피자.ppt 파일정보
ChopChop피자.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ChopChop피자 자료설명
이 자료는 ChopChop피자의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브랜드의 역사, 메뉴 소개, 서비스 특징 등을 자세히 다루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ChopChop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시면 독자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내용을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ChopChop피자~ 다운로드 받으세요 자료의 목차
– 새로운 피자 브랜드 개발
– 경쟁사분석 (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1. 피자헛 (경쟁사분석)
2. 미스터 피자 (경쟁사분석)
3. 도미노 피자 (경쟁사분석)
– 경쟁사 3사의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개발을 위한 설문조사
– 설문조사 결과분석
– 새로운 피자 브랜드의 컨셉
– 새로운 피자 브랜드 로고
– “Chop Chop Pizza” 포장디자인
본문내용 (ChopChop피자.ppt)
새로운 피자 브랜드 개발
한국의 피자 브랜드 개발 목적
요즘 사람들은 패스트 푸드에 익숙해져 있다.
햄버거, 치킨, 피자, 등등…
그 중에서 피자는 왠만한 동네는 2-3개의 지점이 있는 만큼 남녀노소 즐겨 찾는 음식~
피자는 요즘 어린이들이 뿐만 아닌 일반인들이 즐겨 찾는 음식으로 기존의 피자에 대한 시장 점유율과 컨셉,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더 발전 하고 외국제품에 비해 나아 갈 수 있는 한국의 피자브랜드와 포장방식을 개발 한다.
경쟁사분석 (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국내 피자의 매출액, 고객만족도 순위
1위-피자헛
2위-미스터피자
3위-도미노피자
1. 피자헛 (경쟁사분석)
슬로건: ‘함께 즐겨요 피자헛’
· 피자헛 이미지: 맛있는 피자, 빨간 지붕
· 인지도, 제품력, 국내 점유율 1위
· CHAMPS
· 피자 상품권 개발, 끊임었는 메뉴 개발,
· 브랜드 로고 컬러: 빨간색, 검은색, 노란색, 녹 색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