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TP분석 자료 다운로드 안내

모두투어 STP분석 자료 다운로드 안내

모두투어 STP분석~ STP분석.hwp 파일정보

모두투어 STP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6 Kb

모두투어 STP분석~모두투어 STP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모두투어의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분석 자료로, 고객을 세분화하여 특정 타겟층을 찾고 그들에게 어떻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포지셔닝할지에 대한 전략을 제시하는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모두투어가 고객들을 더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STP분석~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모두투어 STP분석~ STP분석.hwp)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1) 국외 시장
2009년 4분기까지 부진한 실적 이었지만 2010년부터 여행수요는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선 예약률이 각각 전년 동월 대비 –57%, -48% 수준으로 여전히 부진한 점을 고려할 때, 현재까지는 의미 있는 실적 개선이 힘들 전망이다. 다만, 예약자 순증 수치가 지속적으로 개선 중이어서 여행 수요가 최악의 국면을 통과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환율과 경기라는 여행 수요 결정의 최대 변수가 여행객들에게 우호적인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장기 경기 침체로 인하여 여행 대기 수요가 풍부해 큰 폭의 영업실적 개선이 예상된다.

2) 홀세일즈 시장
여행사 부문에서는 홀세일 여행 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www.modetour.com)가 뽑혔다. 여행 상품 도매업인 모두투어는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