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PPT 다운로드 요청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PPT 다운로드 요청

innisfree ~안 PPT.pptx 파일정보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innisfree ~션 전략제안 PPT 자료설명

이 자료는 이니스프리(Innisfree)의 마케팅 전략과 SWOT 분석, 그리고 3C 분석을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제안하는 PPT 자료입니다.

이니스프리는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과 4P(상품, 가격, 장소, 홍보) 전략을 분석하여 고객층을 어떻게 세분화하고, 어떤 전략으로 제품을 홍보하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SWOT 분석은 이니스프리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여 경쟁력을 분석하는 것을 돕습니다.

또한, 3C 분석은 고객(Customer), 기업(Company), 경쟁자(Competitor)의 요소를 분석하여 시장의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제안은 현재 시장 동향과 경쟁사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부분입니다.

이 자료는 이니스프리의 현재 상황과 미래 전략을 고려하여 마케팅 관련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소중한 자료입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PT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_SLIDE_1_

이니스프리
_SLIDE_2_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_SLIDE_3_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_SLIDE_4_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본문내용 (innisfree ~안 PPT.pptx)

_SLIDE_1_

이니스프리
_SLIDE_2_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_SLIDE_3_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_SLIDE_4_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