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 전략 도출 및 기대효과

REDBULL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 전략 도출 및 기대효과

REDBUL 레드불~ 기대효과.pptx 파일정보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7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0 Mb

REDBUL 레드불~략 도출과 기대효과 자료설명

이 자료는 REDBULL(레드불)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먼저, REDBULL의 현재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보면,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스포츠 이벤트 및 음악 이벤트 후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에서의 문제점은 마케팅 채널 다양성 부족과 타겟 시장의 한정성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는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 지역별 타겟 시장 분석을 통한 맞춤형 전략 수립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레드불 마케팅 전략으로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 콘텐츠 제작 및 공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확대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레드불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REDBULL 마케~ 도출 및 기대효과 자료의 목차

_SLIDE_1_
Red Bull
국내 1위 전략
1
_SLIDE_2_
`목차`
1. 시장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PEST)
에너지 음료 시장

2. 레드불 마케팅전략
[자사] 레드불 SWOT 분석
[자사] 레드불 STP 분석 Segment, Target
[자사] 레드불 STP 분석 – Positioning
[자사]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SWOT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믹스 4P 분석
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

3. 레드불 문제점 도출

2
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

5. 레드불 전술 도출
[4P Product] 제품 라인 다양화 – 블루불
[4P Product] 권장 섭취 모형 도입
[4P Price] 가격 경쟁력 확보
[4P Promotion] 가격 할인 행사 – 단기
[4P Promotion] 틈새…

본문내용 (REDBUL 레드불~ 기대효과.pptx)

_SLIDE_1_
Red Bull
국내 1위 전략
1
_SLIDE_2_
`목차`
1. 시장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PEST)
에너지 음료 시장

2. 레드불 마케팅전략
[자사] 레드불 SWOT 분석
[자사] 레드불 STP 분석 Segment, Target
[자사] 레드불 STP 분석 – Positioning
[자사]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SWOT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믹스 4P 분석
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

3. 레드불 문제점 도출

2
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

5. 레드불 전술 도출
[4P Product] 제품 라인 다양화 – 블루불
[4P Product] 권장 섭취 모형 도입
[4P Price] 가격 경쟁력 확보
[4P Promotion] 가격 할인 행사 – 단기
[4P Promotion] 틈새 광고 카카오톡 게임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