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P 마케팅 분석을 통한 성공사례 분석 다운로드 링크 제공드립니다.

4P 마케팅 분석을 통한 성공사례 분석 다운로드 링크 제공드립니다.

4P 마케팅 분석에~양하게 분석.hwp 파일정보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피죤,햇반,소니,청정원,월마트,삼성몰,인터파크 등등 다양하게 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96 Kb

4P 마케팅 분석에~등등 다양하게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를 4P 마케팅 분석을 통해 분석한 내용을 담은 자료로 보입니다. 4P 마케팅은 제품(Product), 가격(Price), 마케팅(Place), 홍보(Promotion)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해당 기업들이 어떻게 성공을 거뒀는지를 파악하고자 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해보면, 예를 들어 소니의 경우 제품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통해 고가의 제품을 만들어 시장을 선도하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월마트의 경우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량 구매와 저렴한 가격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데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들이 4P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거뒀으며, 해당 자료를 통해 각 기업들의 전략과 성공 요인을 살펴보면 블로그 포스팅에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P 마케팅 분석을~링크 제공드립니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4P 마케팅 분석에~양하게 분석.hwp)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product
1) 제품개발
? 피죤의 꾸준한 제품개발
2) 신제품개발
? 제일제당의 햇반
3) 제품 디자인
? 소니의 패션PC
4) 제품의 브랜드의 구축
? korea.com의 브랜드
? 한국야쿠르트 `메치니코프` 브랜드 전
5) 제품의 다양화
? 식물나라의 제품의 다양화
? Rubbermaid 사의 제품의 다양화
6) 제품의 차별화
? 미원 `청정원 진육수` 의 차별화 전략

2. price

1) 가격을 낮게 책정하는 경우
? 월마트의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2) 가격을 높게 책정하는 경우
? 고가의 고급 아파트의 붐 (삼성의 쉐르빌과 롯데의 캐슬)
? 고급 승용차
3) 소비자가 직접 가격을 책정하는 경우
? price-line의 주문형식의 가격책정

3. place

1) 새로운 유통경로 모색
①기업형 VMS(Corporate Vertical integrated Marketing S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