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쿠아 펠리스 환경요인과 마케팅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호텔 아쿠아 펠리스~및 개선방안.hwp 파일정보

호텔 아쿠아 펠리스~팅분석 및 개선방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소개를 통해 해당 호텔이 어떤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는지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시적 환경요인에는 고객들의 요구와 선호도, 현지 경쟁사와의 관계 등이 포함될 것으로 보이며, 거시적 환경요인으로는 관광 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정부 정책 등이 다뤄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 분석 부분에서는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시장 세분화, 타겟 고객층 분석, 경쟁사 분석 등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팅 개선 방안에는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도입, 디지털 마케팅 강화,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 등이 제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방향을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호텔 아쿠아 펠리스~석을 통한 개선방안 자료의 목차
1. 호텔 아쿠아 펠리스 소개2
2. 미시적 환경요인5
3. 거시적 환경요인 6
4. 내적 마케팅 분석 7
5. 실무적 해석 9
6. 호텔 아쿠아 펠리스 SWOT 분석 10
7. 개선 및 활성화 방안 11
8. 참고자료 13
1.호텔 소개
1) 개요
호텔 아쿠아 펠리스는 79개의 아름답고 우아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최초 실내 워터파크 및 스파 등을 갖춘 실내 복합형 워터파크 특2급 호텔이다.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파도조정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인공파도에서부터 스파 등 각종 레져공간으로써 특급호텔의 모습으로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 회사명 – 호텔 아쿠아 펠리스 (주)
(2) 대표자 – 박재옥
(3) 설립일 – 1988. 9. 25
(4) 개관일 – 1999. 5. 1
(5)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192-5
(6) 대지면적 – 9…
본문내용 (호텔 아쿠아 펠리스~및 개선방안.hwp)
1. 호텔 아쿠아 펠리스 소개2
2. 미시적 환경요인5
3. 거시적 환경요인 6
4. 내적 마케팅 분석 7
5. 실무적 해석 9
6. 호텔 아쿠아 펠리스 SWOT 분석 10
7. 개선 및 활성화 방안 11
8. 참고자료 13
1.호텔 소개
1) 개요
호텔 아쿠아 펠리스는 79개의 아름답고 우아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최초 실내 워터파크 및 스파 등을 갖춘 실내 복합형 워터파크 특2급 호텔이다.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파도조정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인공파도에서부터 스파 등 각종 레져공간으로써 특급호텔의 모습으로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 회사명 – 호텔 아쿠아 펠리스 (주)
(2) 대표자 – 박재옥
(3) 설립일 – 1988. 9. 25
(4) 개관일 – 1999. 5. 1
(5)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192-5
(6) 대지면적 – 905평
(7) 규모
💾 다운받기 (클릭)
⭐ ⭐ ⭐